ARTIST ROOM

최서우작가

평면

저는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 4학년에 재학 중입니다. '포용'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 자신이 나아가야할 길에 의문을 가졌고, 스스로 되묻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제자리 걸음에 부정적인 감정에 사로 잡혔습니다. 방황 끝에 스스로를 먼저 포용해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저 자신을 온전히 받아들이며 저를, 그리고 위로가 필요한 누군가를 다독여주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저의 그림에서는 목탄이 가지는 묵직함을 잘 보여줍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얼굴을 제외하여 대상을 불분명하게 하고 동작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포옹하는지를 관찰하고 이를 화폭에 담아낼 것입니다.

저는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 4학년에 재학 중입니다.
'포용'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 자신이 나아가야할 길에 의문을 가졌고, 스스로 되묻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제자리 걸음에 부정적인 감정에 사로 잡혔습니다. 방황 끝에 스스로를 먼저 포용해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저 자신을 온전히 받아들이며 저를, 그리고 위로가 필요한 누군가를 다독여주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저의 그림에서는 목탄이 가지는 묵직함을 잘 보여줍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얼굴을 제외하여 대상을 불분명하게 하고 동작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포옹하는지를 관찰하고 이를 화폭에 담아낼 것입니다.


2022 성신여자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 4학년 재학
2022 아시아프 홍익대학교 홍문관, 서울 (예정)
2022 이랜드 갤러리 판화전 헤이리 B관, 파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