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ASYAAF

2023 ASYAAF

아시아
청년작가 미술축제

국내 최대의 청년 미술 축제 '2023 아시아프(ASYAAF·Asian Students and Young Artists Art Festival)'이 7월 25일부터 8월 20일까지 홍익대학교 현대미술관 건물에서 개최됩니다.



조선일보사와 홍익대학교가 공동 주최하는 2023 아시아프에서는 올해의 출품작을 감상하는 것은 물론 직접 작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또한 오프라인 전시 종료 후에도 아시아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작품 판매가 이뤄집니다. 청년 작가들에게 는지속적인 작품 판매기회를 제공하고,
관람객분들은 언제 어디서나 아시아프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해는 NFT 작품 판매도 새롭게 도입해 더욱 풍성한 전시로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2023 ASYAAF

2023 아시아프는
새로운 변화
맞이했습니다

2023 ASYAAF

청년 작가들을 위한 대표적인 아트페어




이번 전시에서는 아시아 국적의 대학(원) 생 및 만 35세 이하 젊은 작가를 대상으로 하는 '아시아프'와 만 36세 이상의 숨겨진 미술계 고수를 발굴하는 '히든 아티스트' 부문으로 나눠 청년작가 5백 명 선정하고 약 1천여 점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게 된 아시아프는 그동안 4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8천7백여 점의 작품 판매 성과를 거두며 청년 작가들을 위한 대표적인 아트페어로 자리 잡았습니다.



수준 높은 작품
아시아프는 전국 미술대학 교수, 큐레이터, 학예연구사, 미술평론가, 갤러리 대표 등 60여명의 심사위원회의 평가를 받은 수준 높은 작가들의 작품이 업로드 됩니다.

합리적인 가격
아시아프 출품작에는 작품 금액의 상한가(3백만원)가 설정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작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히든아티스트 부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높은 투자 가치
전국 수천 명의 작가들 중 엄정한 심사를 거친 500명만이 참여작가로 선정되며, 향후 한국 화단을 대표할 예술가로 성장할 잠재력 높은 작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넓은 선택의 폭
평면(회화) 뿐만 아니라 입체, 미디어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23 ASYAAF

아시아프에서
작품을 구매해야 하는 이유

2023 아시아프를 통해
미래 거장들의 창의적인 작품
현대미술의 새로운 흐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