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광작가
미디어
조각가로 활동하며 입체작업을 하던 때엔 노동집약적이면서도 밀도가 높은 작업을 선호하였습니다 사진 작업을 하고 있는 지금은 촘촘한 것도 좋지만 촬영 순서와 겹치는 방식을 어떻게 해야 보기 좋은 밀도가 나올 것인가? 에 대한 생각을 합니다 무심코 지나치는 것들을 다중노출 기법으로 흐려진 이미지 속에 남아있는 형태의 디테일과 평면에서 찾아보기 힘든 입체감을 살리는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심재광작가
미디어
조각가로 활동하며 입체작업을 하던 때엔 노동집약적이면서도 밀도가 높은 작업을 선호하였습니다 사진 작업을 하고 있는 지금은 촘촘한 것도 좋지만 촬영 순서와 겹치는 방식을 어떻게 해야 보기 좋은 밀도가 나올 것인가? 에 대한 생각을 합니다 무심코 지나치는 것들을 다중노출 기법으로 흐려진 이미지 속에 남아있는 형태의 디테일과 평면에서 찾아보기 힘든 입체감을 살리는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조각가로 활동하며 입체작업을 하던 때엔 노동집약적이면서도 밀도가 높은 작업을 선호하였습니다 사진 작업을 하고 있는 지금은 촘촘한 것도 좋지만 촬영 순서와 겹치는 방식을 어떻게 해야 보기 좋은 밀도가 나올 것인가? 에 대한 생각을 합니다
무심코 지나치는 것들을 다중노출 기법으로 흐려진 이미지 속에 남아있는
형태의 디테일과 평면에서 찾아보기 힘든 입체감을 살리는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수상
2013 한국구상조각대전 입선
2014 한국구상조각대전 특선
2016 한국구상조각대전 대상
단체전 / 아트페어
2011 < 지금, 그리고 내일 > - 대구 메트로 갤러리
2013 < 맹글맹글전 > - 안동 문화 예술의 전당
2015 < 경북조각회 초대전 > - 대구 인터불고 갤러리
2017 < cheers > - 안동 문화 예술의 전당
2018 < 형상의 파장 > - 영주 148 아트 스퀘어
2018 < 경북조각회 초대전 > - 안동 서부리 근민당 갤러리
2021 < 한국현대조각초대전 > - 춘천 MBC 호반광장 / 인제 박인환 문학관 야외광장
2021 이구예나 (구) 안동역 프로젝트 < 새로운 여행 > - (구) 안동역 모디 684
2022 < 2022 ASYAAF > - 조선일보 / 서울 홍익대학교 현대미술관 (홍문관)
2022 < 2022 아웃오브더박스 기획전시_한점 > - 아웃오브더박스 성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