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ROOM

박원경작가

평면

저는 좋아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제 자신도 좋고 저의 주위 사람들도 좋고 책 읽는 것도 좋고 여행 가는 것도 좋고 운동하는 것도 좋고 꽃도 좋습니다. 그 좋아하는 것 중에 제일 좋아하는 것이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거이자 동시에 나의 전공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선한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고 싶었습니다. 저는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고 작가입니다. 작가는 여러 사람에게 더욱 다양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림을 통해 더욱 선한 영향력을 주는 작가이고 싶습니다. 그러하여 제가 좋아하는 것을 그리면서 저도 행복한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통해 관객들도 그러한 감정들을 받았으면 해서 제가 그릴 때 행복한 그림을 그리게 되었습니다. 관객들에게도 제 그림을 보면서 그림을 보는 동안 아무 생각 없이 편안하고 힐링 되는 느낌을 느끼고 아름다움을 통해 환해지는 선한 영향력을 가지는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저는 저의 그림 신념처럼 제가 그렸을 때 즐기고 위로를 받는 그림을 그리는 사람입니다.

저는 좋아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제 자신도 좋고 저의 주위 사람들도 좋고 책 읽는 것도 좋고 여행 가는 것도 좋고 운동하는 것도 좋고 꽃도 좋습니다.

그 좋아하는 것 중에 제일 좋아하는 것이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거이자 동시에 나의 전공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선한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고 싶었습니다. 저는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고 작가입니다. 작가는 여러 사람에게 더욱 다양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림을 통해 더욱 선한 영향력을 주는 작가이고 싶습니다.

그러하여 제가 좋아하는 것을 그리면서 저도 행복한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통해 관객들도 그러한 감정들을 받았으면 해서 제가 그릴 때 행복한 그림을 그리게 되었습니다.

관객들에게도 제 그림을 보면서 그림을 보는 동안 아무 생각 없이 편안하고 힐링 되는 느낌을 느끼고 아름다움을 통해 환해지는 선한 영향력을 가지는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저는 저의 그림 신념처럼 제가 그렸을 때 즐기고 위로를 받는 그림을 그리는 사람입니다.


2014 부산대학교 예술 영재원

2019 대전미술대전 입선 수상 (대전시립미술관)

2021 대전미술대전 특선 수상 (대전시립미술관)
2021 배재대학교 졸업전시회 단체전 전시 (라메르갤러리,서울)

2022 다시,찬란 단체전 전시 (Mori 갤러리,대전)
2022 대전 미술 대전 입선 (대전시립미술관)
2022 배재대학교 미술디자인학부 졸업